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M 컴포트그립 여름용 코팅장갑으로 교체할 시기~

3M 컴포트그립 여름용 코팅장갑으로 교체할 시기~



안녕하십니까?
3M 공식전기대리점 에스원글로벌입니다.


오늘은 3M에서 10여 년전 코팅장갑 분야 시장의 큰변화를 가져왔던 3M 컴포트 그립 코팅장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3M 코팅장갑이 아주 흔해서 어디서나 볼수 있는 장갑입니다만, 10년 전에는 빨강색 목장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렴할 분더러 아주 떨어져서 한번 사용하고 나면 버려야 하는 장갑이 대세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3M 코팅장갑의 원조는 3M 컴포트그립입니다. 3M에서 판매되는 코팅 장갑에는 또 다른 브랜드가 있습니다. 슈퍼그립이라는 제품이 있는데요. 이 제품과 컴포트그립 모두 3M에서 생산되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제품의 시작은 서로 다르다는 점은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M 컴포트 그립 코팅장갑은 12가지의 제품으로 생산이 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은 컴포트 그립 일반용으로 색상이 그린, 오렌지, 스카이블루, 옐로우, 그레이로 5가지 색상으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색상이 화려하고 핏감이 좋아서 다양한 작업용으로 사용이 됩니다.





컴포트 그립 핏은 일반용 보다 원단이 얇고 정교한 고신축 폴리에스터로 제작을 해서 손에 더 착 달라붙는 제품입니다.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손과 장갑이 완전 밀착이 되어 장갑이 손과 따로 놀지 않아 정교한 작업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컴포트 그립 에어 제품은 얇은 내피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과 탁월한 통기성으로 작업 시 손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킨 장갑입니다. 특히 손에 땀이 많이 생기시는 분이나 여름용 코팅장갑으로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컴포트 그립 스탑 제품은 미끄럼 방지 효과를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손바닥에 돌축 코팅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컴포트 그립 터치 제품은 작업 중에도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스마트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을 위하여 장갑을 벗을 필요없이 터치가 가능하며 다섯손가락 모두 터치가 가능한 스마트한 장갑입니다.



컴포트 그립 오리지널 윈터, 리얼 터치 윈터, GRA-CWT, GRA-New CWT 제품이 있는데요. 모두 겨울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다음 기회에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립 1000, 2000, 3000 & 4000 제품의 라인업이 별도로 있는데요. 프로그립 장갑은 단순작업부터 정밀작업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우수하여 세탁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미끄럼방지로 그립감이 우수합니다. 특히 4000 제품의 경우, 혹한기 겨울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 방한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3M 컴포트 그립 코팅장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스원글로벌은 3M 전기 공식대리점으로 부산 경남지역을 집중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분은 하기 번호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